예스24, 유시민 작가와 독자들이 함께하는 ‘책읽아웃’ 공개방송 진행

운영자 | 입력 : 2019/07/22 [09:32]

▲     © 운영자

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(대표 김석환)가 유시민 작가의 <유럽 도시 기행 1> 출간을 기념해 예스24 팟캐스트 ‘책읽아웃’에서 독자들과 함께 하는 공개방송을 진행한다.

예스24는 유시민 작가와 <유럽 도시 기행 1>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독자 50명을 공개방송에 초대한다. 공개방송은 ‘책읽아웃’ 속 코너인 ‘김하나의 측면돌파’의 진행자 김하나 작가와 함께 8월 1일 오후 7시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‘팟빵홀’에서 진행될 예정이다. 참석을 원하는 독자들은 채널예스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팟캐스트 플랫폼 ‘팟빵’ 아이디와 함께 기대평을 7월 29일까지 댓글로 남기면 된다. 당첨자는 7월 30일 개별 문자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.

유시민 작가의 신작 <유럽 도시 기행 1>은 저자가 유럽을 대표하는 네 도시 아테네, 로마, 이스탄불, 파리에서 발견한 각 도시의 숨겨진 역사, 숨은 주인공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. 이 책은 출간 직후 7월 3주, 4주 모두 예스24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.

김정희 예스24 뉴미디어팀장은 “많은 독자 분들이 유시민 작가의 신작 출간을 손 꼽아 기다려 온 만큼, 작가와 독자들이 좀 더 가까운 자리에서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공개방송 이벤트를 기획했다”며 “앞으로도 팟캐스트 ‘책읽아웃’을 비롯해 다양한 방법으로 작가와 독자들이 함께 호흡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가겠다”고 말했다.

한편 예스24가 2017년 10월 첫 운영을 시작한 ‘책읽아웃’은 다양한 분야의 작가들을 만나 책과 책 너머의 이야기를 전하는 문화 팟캐스트다. ‘책읽아웃’의 이름은 힙합에서 흔히 사용하는 어구 ‘check it out’을 활용한 것으로 ‘책에 관해 확인해 보겠다’는 의미를 담고 있다. <힘 빼기의 기술>, <여자 둘이 살고 있습니다>의 김하나 작가와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오은 시인이 격주로 진행하는 2개의 코너 ‘김하나의 측면돌파’, ‘오은의 옹기종기’로 구성되어 있으며 도서 추천을 비롯한 저자 인터뷰 등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한다.

  • 도배방지 이미지

광고
광고